총 게시물 13건, 최근 0 건
 

기적의 주인공이 됩시다!

글쓴이 : LA연합감리교회 날짜 : 2017-12-06 (수) 17:36 조회 : 8

사티쉬 쿠마르(Satish Kumar)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급성장하는 교회의 목사입니다. 1995 "매우 큰 교회를 섬기게 될 것"이라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었지만 이후 10년 동안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고 합니다. 200525명의 교인으로 시작된 갈보리탬플(Calvary Temple)이라는 교회는 11년만에 15만명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2012년 성전 건축을 위해 기도하던 그에게 하나님은 새로운 성전을 52일만에 건축하게 될 것이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상식적으로 납득이 되지 않았지만 그는 하나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순종하기로 하고 건축을 시작합니다. 2012 1111일 시작된 건축은 정확히 52일만에 완공되었습니다. 1 8,000명을 수용하는 예배당, 그것도 음향과 에어컨 시설까지 갖춘 건물이 두 달도 채 안되는 기간에 건축된 유래가 없었지만 하나님을 신뢰하는 사람들을 통해 하나님은 당신의 역사를 이루셨습니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 3년간 8만 명의 성도가 늘어 같은 규모의 제 2성전을 건축했습니다.


지난해 11"2016년 다니엘기도회" 강사로 초청 받은 사티쉬 쿠마르 목사가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인도 최대 규모의 교회, 전세계에서3번째로 큰 교회의 목사인 쿠마르 목사가 예언을 하나 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다니엘기도회에 3,200개 교회가 모일 때였습니다. 쿠마르 목사는 다니엘기도회의 강사로 선 자리에서 이렇게 외쳤습니다. "오늘 3,200개 한국교회가 연합하여 기도하는 것이 놀랍습니다. 하지만, 내년에는 만 개의 교회가 함께 기도하게 될 것입니다."


'만 개는 너무 심한 것 아니야 3,200개에서 만 개가 되려면 세 배가 증가해야 하는데.... 5,000개면 몰라도 만 개는 어려울 걸....' 비록 저는 그 자리에 없었지만 만약 그 자리에 있었다면 그런 생각을 했을 것입니다. 그로부터 꼭 1년이 지난 올해 111일 다니엘기도회를 시작할 때 함께 기도하는 교회의 수가 9,700여 개였습니다. 그런데 하루하루 기도회가 이어질수록 참여하는 교회의 수도 늘었습니다. 닷새가 지나면서9,800개 교회가 동참하더니 열흘 째 되던 날 드디어 만 개 교회가 함께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인도에서 온 한 목회자의 예언이 이렇게 이루어지는 현장에 우리가 동참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부정할 수 없는 기적의 현장을 경험하면서 우리의 삶 속에서 분명히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그 놀라운 기적은 쿠마르 목사가 특별한 능력이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믿음으로 선포하는 이들을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모두 기적의 현장 가운데 있는 지도 모릅니다. 우리 교회가 21일간 매일 저녁 기도회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기적입니다. 교통 체증을 뚫고 밤 운전을 마다않고 주님의 전에 나와 기도할 수 있다는 것이 기적입니다. 날마다 은혜를 사모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기대하게 하시고, 그 은혜가 쌓이게 하시는 것도 기적입니다.


11 1일부터 시작된"2017 다니엘기도회"는 그야말로 날마다 풍성한 은혜를 경험하는 기적의 현장입니다. 그리고 그 기적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삶의 자리가 기적의 자리로 변하고 있습니다. 불평하던 자리가 감사로 채워지고, 염려와 근심의 자리가 찬송으로 채워지는 기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메마른 땅에 단 비가 내리듯 우리의 갈급한 심령을 성령의 단 비를 내리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 기적은 이어져야 합니다. 삶의 자리에서 뿐 아니라 우리의 믿음 속에서 증거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가정과 자녀를 통해서 그 기적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시편은 이렇게 노래합니다.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주께서 행하신 기적이 많고 우리를 향하신 주의 생각도 많아 누구도 주와 견줄 수가 없나이다. 내가 널리 알려 말하고자 하나 너무 많아 그 수를 셀 수도 없나이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 안에 사는 사람은 오늘을 기적 가운데 사는 것만이 아닙니다. 살아온 날을 기적으로 여기고, 살아갈 날을 기적으로 기다리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 삶을 채우시는 하나님으로 인해 감사하며 사는 사람입니다. 오늘 우리에게 주신 생명의 기적을 누리시고, 믿음의 기적을 누리시고, 감사의 기적을 펼치시며 살아갈 때, 우리는 하나님의 능력을 간증하는 기적의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